7인의 부활은 2024년 3월 29일부터 방송되는 SBS의 금, 토 드라마로 7인의 탈출 시즌2 드라마입니다. 김순옥 작가, 시즌1의 메인 감독은 교체 되었고, 총 16부작으로 제작됩니다.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 OTT는 웨이브와 쿠팡플레이입니다.
7인의 부활 드라마 정보
- 제작사: 대한민국 드라마 제작사인 스튜디오S, 초록뱀미디어 에서 맡았습니다.
- 연출은 '7인의 탈출'을 공동연출한 오준혁PD, 오송희 PD가 맡았습니다.
- 극본은 김순옥 작가가 맡았습니다.
- 장르는 블랙코미디, 범죄, 스릴러, 피카레스크 장르입니다.
- 출연진: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윤태영, 이정신 외
방송시간
3월 29일 첫방송,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분입니다.
몇부작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채널
방송 채널은 SBS입니다.
다시보기 OTT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 스트리밍 되는 OTT는 웨이브, 쿠팡플레이 입니다.
7인의 탈출 요약
7인의 탈출은 7인의 부활 시즌1으로 7인의 부활을 보시기 전, 간단하게 읽어보시면 좋을 요약본입니다.
7인의탈출 7인의부활 시즌1 요약
7인의 부활 시즌1인 7인의 탈출, 간단하게 스토리를 알 수 있게 요약을 해 보았습니다. 직접 영상과 스토리를 보셔야 재미있겠지만, 시즌1을 보다가 만 분들도 시즌2를 바로 보실 수 있게, 시즌1의
beibycoco.com
7인의 부활 등장인물
매튜리 / 엄기준
구성철로 태어나, 심주석으로 자랐고, 이휘소의 이름을 훔쳤다. 심준석이 아니어도 내 삶은 여전히 찬란했다. 신분세탁은 완벽했고 사람들은 가짜에 더 열광했다.
한없는 부성애로 양딸을 사랑했지만, 억울하게 아내와 딸을 잃은 이휘소의 드라마틱한 인생스토리에 대중은 감동 받았다.
욕심이 나기 시작했다. 진짜 완벽한 가짜가 되어 세상을 맘껏 조롱해 보고 싶어졌다.
아버지가 평생을 바쳐 키워냈던 성찬그룹을 온전히 먹을 수 만 있다면 이보다 통쾌한 복수는 없을 거 같았다. 그러기 위해서 대한민국 포털 1위 '세이브'와 '세이브'의 대표 황찬성의 도움이 필요하다. 이들을 통해 반드시 아버지를 뛰어넘을것이다.
금라희 / 황정음
단 한 번도 엄마인 적이 없던 인생이었다. 딸을 죽음으로 내몬 한모네를 소속배우로 계약하고 딸을 죽인 심준석을 비즈니스 파트너로 받아들였다.
내 딸을 죽이면서까지 얻은 성공이라면 반드시 완벽한 성공이 되게 하겠다고 다짐하는 것만이 미약한 양심이었다. 온몸에서 돈 냄새가 나도록 돈을 모으고 빌딩은 늘어났지만, 욕망은 채워지지 않았다.
그러던 중, 갑자기 날아온 영상 하나.. 결코 봐서는 안될 것을 보고야 말았다.
민도혁 / 이준
매튜의 계획대로 희대의 연쇄살인마 심준석이라는 누명을 쓰고 도망자가 됐다. 그리고, 죽은 존재가 되었다.
그리고, 매튜의 정체를 세상에 낱낱이 까발리겠다는 이글거리는 불덩이를 숨긴 채 다시 돌아왔다. 스스로 자기는 이휘소가 아니라고 도망칠 때까지 그의 목을 조를 것이다. 기필코 자멸하게 만들 것이다.
복수를 도와주는 두 명의 조력자가 있다. 한 사람은 강기탁, 나머지 한 사람은 누군지 모른다. 그의 닉네임이 메두사라는 것 밖에는..
한모네 / 이유비
언제부터 가장이 됐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는다. 암울한 과거를 지우려 한희수라는 이름을 버리고 스타가 되기 위해 아등바등 살았다. 그러나 영원한 비밀이란 건 없었다.
출산설과 일진설은 죽지도 않고 좀비처럼 따라다닌다. 영화 'D에게' 개봉은 코앞으로 다가왔고, 죽었다고 생각한 민도혁이 돌아왔다. 과거에 조력한 게 빌미가 되어 민도혁과 내통한다는 누명을 쓰게 된다.
어떻게든 살아야 한다. 매튜의 최근 관심사인 황찬성, 그를 이용하면 위급한 상황은 모면할 수 있으리라 촉이 왔다.
차주란 / 신은경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랑이나 헌신 따윈 아무 힘이 없다. 그래서 눈에 보이는 것들만 믿고 따르기로 했다. 그게 돈이었다.. 이후로는 두려울 게 없었다. 차곡차곡 돈이 쌓이고 빌딩 수집을 시작했고, 모든 게 만족스러웠다. 태평성대였다.
돌아온 전남편과 재결합도 염두에 두고 있다. 전남편은 해외에서 투자자로 재기하여 엄청난 돈을 쓸어 모은 갑부가 되어 있었다. 그런데 이상한 놈들이 자꾸 들러붙는다. 대놓고 프러포즈도 하고, 진짜 짜증 난다.
양진모 / 윤종훈
케이의 개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았다. 처음으로 좋아했던 여자, 노팽희를 죽인 매튜를 위해 일을 했고, 그가 던져주는 현금다발을 받는다. 매튜의 명으로 고명지와 위장결혼까지 했다.
그러나 마음속에 불씨가 남아있다. 더 높이 올라가 힘과 권력을 가질 것이다. 지켜야 하는 사람들이 생겼다.
고명지 / 조윤희
내 아이들에게만큼은 최고의 엄마이고 싶었다. 양진모와 위장부부를 시작한 것도 그런 이유에서였다. 에리카와 필립에게 멋진 아빠를 만들어주려고 엄마, 아빠, 아이들이 한 집에 산다는 것만도 너무 신기했다.
그러나 안전감은 잠시였고, 또 다른 상처를 받아버렸다. 양진모, 너의 가장 소중한 것을 잃는 게 어떤 건지 느끼게 해 줄게!!
남철우 / 조재윤
일생을 살면서 외롭다는 걸 몰랐다. 외롭지 않은 줄 알았다. 근데 알고 보니 나는 외로웠다, 한눈에 차주란의 외로움을 알아버렸고, 연민으로 시작해서 그다음이 호감, 그다음은 사랑을 저질러 버렸다. 이 여자를 위해 약까지 끊었다. 그녀와 함께 있으면 약이 없어도 외롭지 않으니까..
매튜가 날 이용하고, 무시하고 겁박하는 건 아무래도 괜찮다. 하지만 절대 건드려서는 안 되는 게 있다. 그게 바로 차주란이다.
강기탁 / 윤태영
도혁의 복수를 묵묵히 돕고 있다. 갑자기 나타난 도혁을 돕는다는 메두사가 수상하고 찝찝하다. 몇 번이나 도혁에게 경고했는데도 도혁은 그를 믿는 것만 같다.
목숨이 위험했던 상황에서 두 번이나 나와 도혁을 구해준 이가 있다. 그 사람은 누구일까? 메두사일까? 아니면 혹시..
황찬성 / 이정신
대한민국의 3대 신문사라는 황제일보의 후계자였지만 모든 걸 버리고 포털사이트 사업에 뛰어들었고 현존하는 모든 포털을 제치고 세이브를 점유율 1위로 만들었다.
중요한 건 하나, '팩트'다. 세이브는 '팩트체크'를 통해 진실만을 전달한다. 그런 그에게 새로운 관심사가 생겼다. 한모네다. 한모네는 내게 진실을 말하고 있을까?
메두사 / ?
민도혁, 살아 돌아온 걸 축하해, 내가 메두사야
앞으로 네 적이 될 수 도, 네 편이 될 수도 있는 사람
내가 원하는 건 매튜의 죽음, 그리고 금라희의 죽음..
과연 메두사는 누구일까??
7인의 부활 다시보기
드라마 7인의 부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 OTT는 웨이브와 쿠팡플레이 입니다.
이상 7인의 부활, 7인의탈출 시즌2 드라마에 대한 정보와 7인의 탈출 요약본과 새로운 등장인물 황찬성 메두사에 대해 알아보고,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 OTT 정보를 소개 해 드렸습니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에이트쇼 몇부작 공개일 등장인물 진수 세라 필립 춘자 문정 상국 한재림 감독 (0) | 2024.03.31 |
---|---|
졸업 드라마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서혜진 이준호 남청미 감독 안판석 (0) | 2024.03.30 |
수지 맞은 우리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진수지 채우리 다시보기 (0) | 2024.03.24 |
크래시 뜻 드라마 정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차연호 민소희 정채만 (0) | 2024.03.19 |
옥씨부인전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옥태영 천승휘 다시보기 (0) | 2024.03.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