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기본정보 김동욱 진기주 2023 KBS 월화 드라마

by 김작가1 2023. 1. 27.

김동욱, 진기주 주연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가 2023년 5월 편성되었습니다. 예정은 2022년 <진검승부>의 후속작이었는데, 여러 사유로 인해서 미루어 지다가 2023년 5월에 방영되는 KBS 월화 드라마로 예정되었습니다. 

 

 

어쩌다마주친그대
어쩌다 마주친 그대 포스터

 

기본정보

‘어쩌다 일어난 사고, 어쩌다 만난 그대, 우연일까 운명일까?’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

 

제작사

<연모>, <카지노>등, KBS와 디즈니+ 작품을 주로 제작하는 아크미디어 입니다. 

 

감독, 작가

이웅희 감독과 <조선로코 녹두전>의 B팀 연출을 맡았던 강수연 PD와 극본 공동 집필을 맡았던 백소연 작가가 메인으로 협업합니다.  

 

채널, 방송일, OTT채널, 몇부작

과거로 돌아간 판타지 장르의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방송일은 2023년 5월 예정입니다.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방송채널은 KBS2입니다. 다시 보기 하실 수 있는 OTT 스트리밍은 웨이브입니다.  

 

 

등장인물

윤해준 (김동욱)

냉철하고 직선적인 성격의 소유자이자, 방송사 사회부 기자로 입사 후 최연소 주말 9시 뉴스 앵커가 된다. 그는 두뇌 회전이 빠르고 우월한 외모에 뛰어난 체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까지 가졌다.

 

백윤영 (진기주)

이 시대의 평범한 도시녀로 영혼을 탈탈 털어 을의 의무를 다한다. 지독한 사회생활의 스트레스를 엄마에게 화풀이하던 어느 날, 갑작스러운 일을 겪게 되고 그간의 일을 뼈저리게 후회하며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서지혜, 주연우, 이원정, 김종수, 정가희, 이규회, 임종윤, 김혜은, 김정영, 최영우, 박수영, 장서원 외

 

 

여담

김동욱은 <그 남자의 기억법> 이후 두 번째 앵커 역할을 맡았습니다.  촬영은 작년에 마쳤으며 처음 예정은 2022년 방영 예정이었으나, 월드컵, 드라마 스페셜의 편성등으로 방영이 계속 연기되면서 편성이 여러 차례 이동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2023년 5월 월화 드라마로 예정되었습니다. 먼저 방영되는 같은 채널의 <오아시스> 드라마도 80-90년대 배경이라 시대적으로 비슷한 배경을 볼 수 있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