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기본정보 이민호 공효진 tvN 드라마

by 김작가1 2023. 1. 28.

국내 최초로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가 드디어 2023년 방송될 예정입니다. 두 특급배우의 캐스팅으로도 화제가 되었고, 제작기간 5년, 제작비용 500억 원의 스케일이 큰 드라마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는 드라마입니다. 

 

 

별들에게 물어봐 스틸컷볃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별들에게 물어봐 스틸컷

기본정보

우주 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

 

제작사

별들에게 물어봐 제작은 키이스트, 이민호의 소속사인 MY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감독 작가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을 연출한 박신우 PD,  <파스타>, <질투의 화신>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입니다.

 

방송일, 채널, 장르

방송예정은 2023년, 아직 정확한 날짜는 미정입니다. 드라마를 보실 수 있는 채널은 tvN 입니다. 장르는 SF,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등장인물

이브 킴 (공효진)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한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이자 최고의 우주비행사이다.

 

공룡 (이민호)

천문학적 액수를 지불하고 우주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정거장을 떠나는 사명감 넘치는 산부인과 의사

 

강강수 (오정세)

우주정거장 근무 10개월 째인 우주실험전문가, 얼굴 천재, 두뇌 천재, 집안 천재까지 세 자기 덕목을 가진 천재로, 파리 연구에 힘쓰는 인물이다.

 

최고은 (한지은)

공룡의 예비 신부이자 미래그룹 최재룡 회장의 외동딸, 미래전자 대표로 일하고 있는 그녀는 당찬 성격에 지는 것을 싫어하는 인물로, 오빠 최동훈에게 지기 싫어서 공부도, 후계자 과정도 치열하게 배우고 익히고 있다.

 

박동아 (김주헌)

과거 3차례 우주정거장을 다녀온 베테랑 우주비행사. 이브 킴과 같은 서울 MCC 소속이다. 거칠지만 단순한 구석이 있으며, 뒤끝도 없고 본능적인 성격을 지닌 인물이다.

 

 

여담

파친코를 통해 글로벌 스타가 된 이민우와 로코의 대가 공효진이 주연을 맡은 우주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공효진과 서숙향 작가는 <파스타>,<질투의 화신> 등, 같이 하는 드라마마다 반응이 너무 좋았던, 합이 잘 맞는 작가와 배우의 조합, 이번이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작품입니다. 두 사람과 박신우 PD는 질투의 화신 이후, 두번째 합을 맞추게 된 드라마입니다.

 

이민호의 캐스팅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드라마팬들의 관심이 쏠린 드라마로, 제작 준비기간 5년, 500억의 스케일로 제작되는 대형 드라마입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라, 우주선내의 무중력 상태를 연기하기 위한 고난이도의 와이어 액션등, 제작진도, 출연진도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작 전 가제는 <지구를 떠나거라>에서, 후에 <별들에게 물어봐>로 제목이 확정되었습니다. 어떤 제목이든, 개그코너에서 자주 보이던 문장이네요. 40대 이상에게는 친숙한 제목으로 혜은이의 노래, 이경규의 유행어가 떠오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