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딜리버리 맨 기본정보 등장인물 지니TV ENA 수목 드라마

by 김작가1 2023. 2. 11.

윤찬영, 방민아, 김민석의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딜리버리맨>이 3월 첫 방송됩니다. 택시와 귀신을 조합한 특이한 소재의 판타지 수사 드라마로 3월 1일 밤 9시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첫 공개됩니다.

 

 

 

 

 

기본정보

생계형 택시기사 '영민'과 기억상실 영혼 '지현', 환장 듀오가 벌이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

 

제작사

딜리버리맨의 제작사는 코탑미디어 입니다.

 

감독 작가

<쇼윈도:여왕의 집>을 연출한 강솔, 박대희 감독이 연출하였으며, 극본은 주효진 작가가 맡았습니다.

 

 

장르 방송일 OTT스트리밍

장르는 수사, 소원성취물 방송은 12부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방송은 2023년 3월 1일 첫 방송되며, 채널은 ENA, 스트리밍은 지니티브이, 티빙입니다. 

 

 

 

 

딜리버리맨 윤찬영 방민아

등장인물

서영민 (윤찬영)

택시비만 해결되면 어디든 풀액션을 밞는 생계형 택시기사. 돌아가신 엄마의 택시를 물려받아 운전대를 잡게 된 그는 할머니와 살고 있는 집을 지키기 위해 한 번의 유턴, 찰나의 브레이크조차도 돈으로 환산하는 철두철미한 인물이다. 기억상실 영혼 지현이 택시에 붙은 후 '귀신 전용 택시'를 런칭하게 된다.

 

강지현 (방민아)

어쩌다 영민의 택시에 무임승차하게 된 기억상실의 영혼,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어려운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지현은 영민의 택시에 '착붙'된 김에 귀신들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지기 위해 '귀신 전용 택시' 영업에 나서게 된다.

 

도규진(김민식)

대훈 병원의 응급의, 동료들에게 신의 있고 환자들에게 다정한 완벽한 스펙의 의사이자, 영민과 지현의 든든한 조력자이다. 워커홀릭인 그는 영민과도 특별한 인연을 가진 인물이다. 규진은 사암들의 생사가 오가는 최전방인 응급실에서 불길한 사건의 징조를 감지한다.

 

지창석 (김승수)

동파 경찰서 강력팀 팀장, 오리무중인 강지현 살해 사건을 넘겨받아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건에 접근하는 인물이다.

박분자 (박혜진)

영민의 할머니, 손목에 염좌가 올 정도로 스마트폰에 빠져 사는 요즘 할머니다. 

강형수 (박정학) 

지현의 아버지 아내와 일찍 사별하고 혼자 딸을 길렀다. 딸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잡기 위해서 움직인다.

나석진 (최태환) 

영민의 아는 형, 돈 많은 집안의 말썽쟁이 막내아들이다. 사업 실패를 겪은 후 집안의 운송회사로 강제 추방돼 택시기사를 하고 있는 인물이다.

김희연 (허지나) 

대훈병원 응급실의 수간호사, 능숙하고 빠릿빠릿한 일 솜씨로 원내 소문난 베테랑 간호사이다.

문희경 : 보험금을 노리는 가짜엄마

전효성 : 미국의 유명 대학교 교수

 

 

 


 

딜리버리맨은 생계형 택시기사 서영민(윤찬영)과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방민아)이 펼치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입니다.

귀신들의 사이다 한 풀이부터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추적까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환장듀오의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극 중 택시기사역인 윤찬영은 드라마를 준비하면서 택시를 주로 탔고, 다니면서 궁금한 점들을 기사님께 여쭤보며 택시 기사라는 직업에 대한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익혔습니다. 

 

주인공 윤찬영은 아역배우로 시작해서, 첫 원톱 주연이자, 첫 성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운전대를 잡은 모습이 아직도 너무 어려보이는.. 아역부터, 교복을 입은 모습을 많이 봐서인지, 성인이 아직은 살짝 어색해 보이긴 하지만, 사회초년생의 역할이라, 역할에는 잘 맞는 듯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마마>에서의 한그루, 송윤아의 아들로 나왔던 윤찬영은 극 중 이름도 특이하고 마스크도 신선했기에 개인적으로 오래 기억에 남는 역할이었습니다.

 

교복을 탈피한 윤찬영의 첫 성인연기.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