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끝내주는해결사 정보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출연진 다시보기

by 김작가1 2023. 12. 31.

끝내주는해결사는 2024년 1월 31일부터 <이 연애는 불가항력>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JTBC의 수, 목 드라마로, 이지아, 강기영 주연의 12부작, 이혼 로펌 드라마입니다.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 OTT는 티빙입니다.

 

 

 

 

끝내주는해결사 줄거리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드립니다''악질 배우자 처단 해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

 

 

끝내주는해결사포스터

 

끝내주는해결사 드라마 정보

  • 제작사: 대한민국 드라마 제작사인 SLL,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에서 맡았습니다.
  • 연출은 <학교2017>, <대박부동산>등을 연출한 박진석 PD가 맡았습니다.
  • 극본은 정희선 작가가 맡았습니다.
  • 출연진:  이지아, 강기영 외

 

방송시간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0분입니다.

 

몇부작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채널

방송 채널은 JTBC입니다, 첫 방송일은 2024년 1월 31일 저녁 8시 50분 입니다. 

 

다시보기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 스트리밍 되는 OTT는 티빙입니다.  

 

인물관계도

 

 

끝내주는해결사 등장인물

 

김사라 / 이지아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 팀장, 대한민국 최고 로펌 며느리였으나 남편에게 뒤통수를 맞아 하루아침에 모든것을 잃어버린 뒤 못된 배우자들을 응징하고 역울한 이들을 위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혼 해결사가 된다. 시원한 미소와 엄청난 추진력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다. 

 

동기준 / 강기영

김사라의 비지니스 파트너이자 '솔루션'의 자문 변호사, 검사 시절 '셰퍼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남다른 끈기와 촉을 자랑하는 인물, 남서부지검 동기 중 기소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졌지만 모종의 이유로 인해 옷을 벗고 물러나게 된다. 

 

손장미 / 김선영

이혼해결업체 '솔루션'의 대표, 사라의 도움으로 큰 위자료를 받고 이혼에 성공후 사라에게 재미있는 일을 제안한다. 

 

노율성 / 오민석

김사라 전 남편이자 차율로펌 대표 변호사, 본인의 야망을 위해 부인과의 위장이혼을 이혼으로 둔갑시키고 감옥까지 보낸 냉혈한, 사라의 최종목표이다.

 

 

 


 

 

 

 

이지아는 바로 전작인 판도라, 펜트 하우스 등, 과한 설정의 막장 드라마에서 액션이 있는 센 캐릭터를 연기했고, 이번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사이다를 선사하는, 자립적인 여성을 연기 합니다.

 

전작의 센 케릭터보다는 지적이고 활발하며 통쾌함을 줄 수 있는 이번 캐릭터가 이지아에게 훨씬 더 잘 어울릴 듯 한데..

 

배우의 이미지 자체가 선이 고운편이라, 과한 액션, 막장의 요소가 있는 센 캐릭터보다는, 이번 '끝내주는해결사'에서의 사라킴의 캐릭터의 이미지가 훨씬 더 잘 어울릴 듯 해서, 기대가 됩니다.

 

이제는 심수련, 홍태라에서 좀 벗어난 캐릭터를 보고 싶네요.

 

이지아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강기영은 바로 전작인 경이로운 소문2에서 처음 악역을 연기한 후, 이번 드라마로 다시 본연의 캐릭터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역시 악역은 잘 안 어울리시는 듯...

 

강기영이 가장 잘하는 캐릭터는 오나귀 에서의 코믹한 연기, 그를 대체할 만한 배우가 없을 듯한 본인만의 확고한 느낌의 있어서 강기영 캐릭터로 가장 좋아하고, 

 

두번째로는 우영우의 깔끔한 변호사 정명석의 역할도 너무 잘 어울였던 기억..

 

동기준의 캐릭터는 똘기 충만한 변호사라.. 코믹한 연기, 지적인 연기가 잘 버무러질 듯한 이번 캐릭터, 그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캐릭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역할이든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배우 강기영, 남, 녀 단독 첫 주연작이라 아주 아주 잘 되었음 합니다.

 

 

인스타 바로가기

 

 

이상 끝내주는해결사 정보및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출연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 OTT는 티빙입니다.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2024년 1월 31일 채널 JTBC에서 첫방송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