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가슴이 뛴다 기본정보 방송시간 출연진 몇부작 옥택연 원지안

by 김작가1 2023. 5. 16.

가슴이 뛴다 KBS의 월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후속드라마로  6월 26일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입니다.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 선우혈(옥택연)과 뱀파이어보다 더 차가운 인간 주인해(원지안)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면서 겪게 되는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기본정보

100년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뱀파이어보다 더 차가운 여자가 어쩌다 같이 살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아찔한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감독, 작가

감독은 <안녕? 나야!>를 연출, <연모>를 공동연출한 이현석 감독과 <KBS 드라마스페셜-얼룩>을 연출한 이민수 감독과 공동 연출합니다. 극본은 김하나, 정승주 작가입니다.

 

제작사

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위매드, 몬스터유니온이 공동 제작했습니다.

 

몇 부작

가슴이 뛴다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2023년 6월 26일 저녁 9시 50분에 첫 방송됩니다.

 

OTT 스트리밍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OTT는 웨이브입니다.

 

출연진

옥택연, 원지안, 윤소희, 박강현 외

 

 

가슴이뛴다 포스터
가슴이뛴다 포스터

 

등장인물

선우혈 / 옥택연

간절하게 인간이 되고 싶었지만,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 인간이 되고 싶어 하는 데는 아주 특별한 이유가 있다는데, 그건 바로 가슴이 뛰는 사랑을 느껴보고 싶다는 거.. 인간이 되기 위해 동굴에 들어가 마늘과 쑥만 먹고 버틴 똘끼충만 못 말리는 캐릭터지만, 신기한 물건은 제일 먼저 사용하면서 트렌드를 주도하는 얼리어답터이면서 트렌드세터다. 

 

주인해 / 원지안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고, 어려운 환경에서 악착같이 살아온 그녀는 안 해본 알바가 없을 정도로 열심히 산 탓에,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오지 않을 만큼 차가운 이미지이다. 기간제 보건교사이면서 게스트 하우스 주인인 투잡러의 바쁜 일상을 살아가던 중, 선우혈과 같은 공간에 지내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따뜻해지는 인물이다.

 

나해원 / 윤소희

자신을 첫사랑으로 잘못 알고 있는 선우혈에게 매력을 느끼는 동시에 그의 진짜 정체가 의문이다. 화려한 외모, 금수저 출신의 부동산 개발 전문가이다.

 

신도식 / 박강현

부동산 개발자, 세련된 매너남, 대학시절, 인해를 좋아했지만, 고백 한번 못하고 헤어진 후, 우연한 기회에 다시 만나게 되었다. 그런데.. 인해의 주변에 있는 선우혈이 자꾸만 신경이 쓰인다.

 

 

 

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KBS의 월화 드라마로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후속 드라마입니다. KBS에서 연속으로 판타지 드라마라.. 요즘 드라마의 반 이상이 판타지라, 트렌드에 따른 면도 있겠지만, KBS 하면 왠지 전통극에 익숙한 느낌이었는데,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이 보입니다. 옥택연의 드라마는 <빈센조> 까지만 재미있게 봤었기에, 다시 관심 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듯 합니다. 소재도 새롭고 어떻게 전개가 될지.. 궁금하게 만드는 스토리라, 잘 챙겨봐야겠습니다. 

 

옥택연이 궁금 하시다면

 

아이돌 출신 중 연기 잘하는 배우 중의 하나로 손에 꼽히는지라, 이번 드라마도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감이 많이 생깁니다. 

  



댓글